본문 바로가기

Airport/Asia

인천 국제공항 Korea,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RKSI)

말이 필요없는 우리의 얼굴 인천국제공항입니다.
외국에 나갈일이 별로 없던 저는 그냥 비행기 구경하러 인천공항에 가는것 외에는 별로 갈일이 없었는데요, 이렇게 좋은 시너리로 공항을 구경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 아무리 봐도 참 멋진 공항입니다. 더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ㅎㅎ

심심해서 미니어쳐 스타일로 재구성해봤습니다. 그냥 주~~욱 보시면 됩니다. ㅎ




전경입니다. 비행기가 참 많네요.




저의 1인 항공사 Fly Onsaemiro 가 보입니다.




가까이서 보니 B767-300ER 입니다.




에어 프랑스도 보이구요.




여러 항공사소속 항공기들이 있습니다.




터미널 너머로 대한항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대한항공 참 많군요. 많아도 장난감처럼 귀엽습니다. *^^*




햐~~ 꽉 찼습니다.




B777과 B737의 크기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또다른 각도에서 바라봤습니다.




33L 활주로가 장난감 같습니다. 이륙 대기중인 비행기들이 귀엽네요.




B747-400입니다.




아시아나로 넘어왔습니다. 신,구 도장이 어울려있군요.




아시아나 역시 빽빽히 들어차있습니다.




역시 장난감 비행기입니다. ^^;




멀리서 봤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손에 잡힐듯 하군요. ㅎㅎ




아시아나 비행기도 참 귀엽습니다.




화물기입니다. 서로 사이가 나쁜지 등을 돌리고 있군요.




아시아나 카고입니다.




대한항공 카고 입니다.



여기까지 인천국제공항 미니어쳐버젼 이었습니다. ^^